경영원칙
“아이들에게 필요한 깨끗한 공기,
NOVIRUSAIR만의 기술로 만듭니다.”
어렸을 적에 물을 사 먹는다는 것은 이해하기 어려운 일이었죠.
지금은 너무나 자연스러운 일이 되었습니다.
이제는 수질 오염을 넘어 대기오염이 화두입니다.
매년 심각해지는 대기 오염과 미세먼지로 많은 사람들이 고통받고 있습니다.
NOVIRUSAIR는 지속적인 기술 개발을 통해 우리가 ‘자연 그대로’의 공기를 마실 수 있도록 늘 노력할 것입니다.
인류에게 보다 나은 생활환경을 만드는 것 - 우리의 가장 큰 목표이니까요.
최고의 소재 선정과 안전성을 위해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합니다.
모두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듭니다.
투명한 기업경영을 바탕으로 소비자와
협력사의 신뢰를 지킵니다.
기술제휴 이야기
플라즈마 모듈에 대한 제휴를 위해 A사와 미팅을 진행한 적이 있었습니다. 미팅 과정에서 제품의 성능을 측정기기를 통해 직접 보여주었지만, 반신 반의하시는 반응이었습니다. 결국 담당자에게 마스크를 노바이러스 에어에 올려놓기를 제안하였고, 미팅후에 다시 써보게 했습니다. 아직까지 담당자의 놀란 모습을 잊을 수가 없습니다.
결국엔 MOU체결까지 이어진 뜻깊은 경험 중 하나입니다.
기술 테스트 이야기
회사에 사둔 바나나가 갈변되는 것을 보고 NOVIRUSAIR를 쓰면 어떻게 될지 의문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일반 상온, 일반 공기청정기, NOVIRUSAIR 세 가지 환경을 만들어 4일 동안
바나나의 변화를 측정해보았죠. 결과는 아래 사진에서 확인할 수 있는데요.
일반 상온에 둔 바나나가 갈변된 것에 비해, NOVIRUSAIR와 함께 둔 바나나는
더 높은 신선도를 유지하고 있었습니다. NOVIRUSAIR가 식품의 산화와
세균 번식을 막는 것을 직접 확인해 볼 수 있는 재밌는 실험이었어요.
제품 개발과정 이야기
저희는 일상 생활에서 제품의 사용성을 높이기 위해 2가지에 집중했습니다.
첫번째는 ‘이온 확산’ 이었습니다. 많은 이온을 발생시킨다고 하더라도, 이온을 방 전체로 확산시킬 수 없다면, 무용지물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최대한 넓게 확산시킬 수 있는 팬을 개발하고자 심혈을 기울였습니다.
두번째는 ‘소음의 최소화’ 였습니다. 이온 확산을 위해 팬을 설치했는데, 팬에서 나는 소음이 불편함을 야기했죠. 우리가 개발하고자 하는 제품은 24시간, 취침시간에도 방해받지 않는 제품이었기에, 소음을 최소화할 수 있는 모듈 개발에 힘썼습니다.
하지만 일본 수입사 측에서는 기존 공기 청정기에 익숙하다보니, 소리가 작은 것은 성능이 떨어지거나 작동이 안되는 것이 아니냐는 걱정을 하였습니다.
그래서 이온이 확산되고 있는 것을 측정기를 통해 보여주며, 일상생활에 편리한 제품 개발이 Novirusair의 목표라는 점을 여러차례의 미팅을 통해 설득했던 기억이 납니다.